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운동] 다이어트 꿀팁과 운동습관 만들기
    헬스 2022. 9. 10. 22:47

    추석 연휴에 오전 운동하러 왔습니다!
    빨간 날이고 촌동네라 그런지 문 여는 곳이 별로 없네요..

    오늘 다이어트 꿀팁을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제가 경험해보고 느낀 점에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!


    운동 중간 찍은사진




    첫 번째, 포만감 있는 음식 먹기

    아침 점심 굶고 저녁만 조금 먹기, 고구마 한 개만 먹기 등등 소식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데요 이러한 방법은 요요를 유발하고 장기적으로 식단을 유지하기가  힘들어요🤣

    그래서 세 끼 그대로 밥 먹고 배고플 때나 입이 심심할 때 '고구마, 바나나, 계란' 같은 포만감이 있는 음식을 먹는 게 좋아요

    이게 적응이 되면 밥공기를 조금씩 줄이는 것도 좋아요! 밥 한 공기에 200~300kcal인데 밥보다 간식이나 그다음 먹는 음식으로 살이 찌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ㅋㅋ





    두 번째,  하루마다 운동 목표를 세우기
    일주일에 2~3번 운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거 같아요 왜냐면 2번만 하면 된다고 계속 내일로 미루기 때문이에요ㅎㅎ
    그래서 저는 무슨 운동을 하든 5일 이상은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

    중요한 건 운동을 할 때마다 재미가 있어야 5일을 채우겠죠?ㅎㅎ
    그러기 위해선 '운동 목표'를 세우는 게 중요합니다

    예로 유산소 운동을 1일 차에 2km, 2일 차 2.3km..~ 이렇게 계속 늘려가며 하루마다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오늘도 했다는 성취감과 즐거움이 분명히 와서 계속하다 보면 운동이 습관이 됩니다





    원하시는 몸매 만드시길 바라며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
    '헬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헬스ㅎㅎ 바디체크까지  (8) 2022.08.1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