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방울이의 성장기
    야옹이 2022. 7. 23. 18:10

    "때는 2016년 5월".. 동생과 엄마가 친할머니 집에 갔는데 새끼고양이 한 마리가 다리를 잘 못쓰고 혼자 버려져 있었다 엄마와 동생이 불쌍해서 잠시만 집에서 키우자고 해서 데려왔다
    진짜 안경통에 들어갈만한 크기였다

    그렇게 지극정성으로 키우고 키우니 다리도 건강해지고 많이 컸다.. 바깥세상 구경중 ㅋㅋ
    아 그리고 이름은 방울이로 했어요

    이 사진이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에요ㅋㅋ 이때가 몇개월 됐을때인거 같은데 너무 귀엽죠??

    제 방 침대에서 자는즁 ..ㅋㅋ 젤리 너무귀엽죠

    ㅋㅋㅋ 깜찍이

    똥 싸는것도 찍었어요 ㅎㅎ

    '야옹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자기 전 고양이와 교류😃  (11) 2022.09.04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