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자기 전 고양이와 교류😃
    야옹이 2022. 9. 4. 02:35



    보시다시피 그냥 귀요미 그 자체입니다 고양이는 절대 멸종하지 않을 거 같아요 ㅋㅋㅋ 귀여움 때문에 지금 방울이 자기 전에 찍었는데 저 서랍? 이 원래 저 위치가 아닌데 저기를 너무 좋아해서 잠시 옮겼네요 ㅎㅎ





    키운 지 벌써 8년이 됐는데요 원래 고양이가 야행성인 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 방울이는 밤에도 잘잡니다 배변도 아무 데나 안 하고 얌전해요☺️
    그런데 애교가 없어요..ㅋㅋㅋ 예민 보스





    더웠는지 내려와서 밥그릇 앞에 털썩~ 누웠네요ㅎㅎ
   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지나갔네요
    낼도 좋은 하루가 시작되길..!

     

    '야옹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방울이의 성장기  (5) 2022.07.2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